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FA D급 지도자 교육 수료기(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5:11

    4월 23~27한개까지 KFA D급 지도자 교육 9차수 강습회가 열렸다!



    >


    하나~3개까지는 여기에 고양 종합 운동장에서 이론과 실기 습관이 열렸다.하나날 강의실 찾느라 애기 먹었던 기억이 나;;



    >



    >


    >


    이론 수업 이야기 미국 제시된 코칭 실기 평가 예시 1~3일째는 오전 이론 수업과 실기의 관행까지 마치면 대체로 5~6시쯤 된 집에 가는 길은 완전 녹아웃 상태.


    4~5개 이닝부터는 파주 nfc에서 코칭 실기 평가 및 실기 평가가 열렸다.코칭 실기 평가는 4개 다음에 아침부터 진행이 되었는데 두 1반에 각각 전날에 부여된 주제에 맞추려고 훈련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실제의 코칭을 하는 모습을 평가 받았다.


    >


    테마를 주고 하루 전에 만든 프로그램이다.아주 허술한 프로그램입니다.근데 강사들이 성심성의껏 평가해 주셨어.




    마지막 날의 5개 차에는 오전에 개인별로 4과목(슈팅, 드리블, 패스, 리프팅)에 해당하는 실기 평가가 열렸다.평가기준은 www.kfaedu.com 요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이해하 날 실기평가까지 마치고 실내로 이동해 수료증을 받았다. 드디어 끝!!51동안 이끌어 주신 전 정연, 허 쵸은지에, 유 효은도 강사 고생하는 쇼 쯔슴니다:)


    >


    3주일 정도에서 나쁘지 않아서 집에 자격증이 왔습니다.사진을 왕 1년에 등록했던 놯는데...ㅎㅎ는데 바꾸지 못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