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hina남경유학] 첫7년 첫0월 다섯번째 주 하나상 - 故 김주혁 배우님 추모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22:59

    20하나 7. 하나 0.22. 하나의 교회에서 조별의 먹이를 가지고 함께 저녁 식사를 가졌습니다.난징지하철 하나호선시 송로역에서 난징사범대학으로 가는 길에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그쪽 지리는 잘 몰라요.오미 맥도날드 근처에 있어요.북경 오리집에 저녁 먹으러 갔어요.


    >


    즉석이 가게입니다. 영어로 BEIJING ROAST DUCK, 북경 烤鸭점입니다.


    >


    >


    먹는 방법은 북경 오리를 옆에 있는 야채를 올리고, 옆에 있는 야채와 소스를 싸서 먹으면 됩니다. 맛있었습니다 중국에 1년 정도 살다가 베이징에서는 이번에 아내 소음을 먹어 봅니다.왠지 느낌이 비싸서 그냥 먹기엔 제가 잘 먹지 못하는 편이라... 평소에는 갈 마음이 생기지 않았어요.


    >


    저렇게 싸서 먹으면 돼요. 표준 먹기엔 기름진 편이라 소스를 같이 담그는 게 좋아요.많이 먹어도 느끼할 것이다.


    >


    오리고기나 닭고기요. 나는 주문하지 않을게. 자세히는 기억 자신이 없네요.


    >


    어떤 요리인지 자세히는 기억나지 않습니다만, 저 중간에 있는 것이 콘바오티딘(지상의 콩, 닭고기 요리)과 매우 비슷했습니다. 아마 쿤바오치딘일거예요. 둥근 것은 빵이고, 듬뿍 묻으면 움푹 패여 있고, 거기에 그 요리를 넣어서 함께 먹으면 됩니다.


    >


    볶음 sound 식사인데... 두 병을 시키고 한 잔만 그럭저럭 처리했어요.맛은 소견보다 없었어요...


    >


    새우요리입니다. 맛있었습니다.음식을 다 먹고 나면 후식으로 근처 KFC에 가서 아이스크림 커피(korea에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를 먹고 헤어진 후... 늦은 밤~ 아침에 볼링을 치고 오대산 보험구장으로 이동하여 볼링 ᄊ 숨니다.컨디션이 정말 안 좋았는데... 제가 속한 팀이 이겼습니다....황송합니다..2017.10.23. 워터 들어가정에 수업을 마치고 이날 오후 신지애 에구치(새 가구 참)에 책을 사러 대형 서점에 가서 당연히 구입하는 책이 없는 마트에 의해서 물건을 몇가지 글 솜씨, 마트 인근 츄은그 구식 패스트 푸드를 먹옷슴니다. 서양처럼 패스트푸드? 그런 개념이 아니라 뷔페처럼 골라서 넣는 형식입니다. 섭취는 무제한 제공이지만 반찬은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수박, 버섯계란볶음, 토마토계란볶음 먹었어요.


    >


    20하나 7. 하나 0.24)배 24하나 전화 하나에는 새벽부터 상해(상해)에 다녀왔 움니다.영사관에 공 하나가 있어서 다녀왔어요.상하이 밀랍인형박물관, 난징둥로도 다녀왔습니다.


    >


    자세한 돈 1 치기 여행은 아래 자리에 있습니다.http://wjdwjdtb.blog.me/221124391632


    20하나 7. 하나 0.25. 수수예요 1엔 낮의 수업을 마치고 점심에 학교 근처에 맥도널드에 의해서 중국, 맥도널드의 신상품인 쵸우 버거 세트를 먹옷슴니다. 거소음은 몰랐는데 부탁해보니 나초가 있었어요.


    >


    기본 음료 콜라에서 2원을 더하면 레몬 에이드로 바꾸어 줍니다.


    >


    소견보다 너무 맛있었어요!비용은 34위안이나 36위안 인걸로 기억할 것이다.국한에 본인과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바삭바삭하고 식감도 좋았어요.점심먹고 기숙사에 있으려고 했는데..China에서 비자발급을 위해 필요한 신체검사 서류에서 전화번호와 여권번호 표기가 구여권번호, 구휴대전화번호(China번호)가 되어 틀렸다고 수정해 달라고 요청하기 위해 신체검사를 받은 외국인보건센터에 갔습니다. 이것 때문에 택시 값만 하나 50위안(2만 5천원 정도)가 물었습니다.원래 시내만 가면 왕복비 40~45전 동안에 올리고 있지만 몇 택시 기사들이 마음대로 고속 도로(자동차 전용 도로) 가서 빙글 돌아가고... 돈이 좀 더 필요하게 되었습니다.(울음)왕복 2번에서 끝나려면... 보건 센터 직원들이 '또 한명 오너라'라고.돌아가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니까...택시비 80~90위안 정도 예상했는데... 본인이 더 왔어요.20하나 7. 하나 0.26. 목우에국인 보건 센터에 가서 서류를 다시 받고 다시 돌아온 그 다소움에 은행에 들러서 카드 재발급을 받았습니다.이번학기에는 공상은행 카드만 쓸 계획이라서... 공상은행에 들러서 다시 만들었어요.학교에서 농업은행을 전용하라고 했지만 이번 학기만 마치고 돌아갈 계획이고, 카드를 많이 발급받았더니 좀 불편해서 농업은행은 기존 계좌에 있던 돈을 빼서 취소해버렸어요.또한 외국인이기 때문에 서비스 이용에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China인은 여러가지 서비스를 카드의 아래 본인에게 이용할 수 있지만... 저희가 외국인이기 때문에... 보동... 취소해버렸어요20하나 7. 하나 0.27. 김


    >


    금요일 1점심은 학교 하는 식당에서 점심을 먹자고 보면 사람이 많아 밖에서 먹었습니다.마침 마트에서 살 물건도 있어서 겸사겸사 갔어요.만두가게에 갔는데 만두는 안 시키고... 위샹루 식사 세트(쌍향육장)를 먹었습니다.수프 빼고... 맛있었습니다


    >


    night에서 학교 식당에서 파는 센베이를 먹었습니다.센베이는 산둥지방요리라고 전에 떡국 친구에게 물어보니 이런 센베이는 센베이라고 읽지 않고 sound에 몇 글자를 추가해서 읽는다고 들었습니다. 실제의 가부키와는 조금 다르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가격은 4.5위안 이다니다.기본 세팅은 병(밀가루)에 달걀, 각종재료(야채), 소스, 고수, 풋고추를 넣어 만드는 요리입니다.예전에 몇 번인가 고수를 넣어 먹었는데 이건 아닌 것 같고, 그 다음 sound에서는 고수는 빼 달라고 해서 주문해서 먹어요.다른 음식 중에 있는 것은 표준적인 먹을만 한데 이상하게 센베이에 있는 것은 먹기 힘들었어요.떡국 sound식 먹어 고수가 보이지만 먹기 싫으면 조리과정이나 주문할 때 워브야오샨차이(워브야오샨차이), 워브야오샨차이(워부위는 샨차이) 하면 빼줍니다. 의의는 고수(。)를 바라지 않는다는 뜻이다.20하나 7. 하나 0.28. 토봇와 약속 있었지만 취소되고 뭔가 기숙사 방에서 쉬옷슴니다.20하나 7. 하나 0.29. 한가지 예 부지 전체라고 알고 있던 츄은국잉봇와 만나기로 해서 밖으로 외출할 슴니다.원래는 지난 주에 도요하나를 만나기로 했는데 그 당시에는 제가 몸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고, 역시 결혼식 약속도 있어서 애매해서 미루다가 다시 어제 토요하나로 했는데 친구가 사정상 오늘로 미루었습니다.버스를 타고 신치구로 가서 난징 지하철 화호선의 종점인 동시에 기점인 마이카오치오역으로 이동했습니다. 난징 지하철 하나호선은 난징(난징-난징)을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세로축 노선이다.남쪽의 종점역인 나카니시오이는 가끔 갔습니다만, 북쪽의 사와는 이번이 처음으로 sound였습니다.난징역(난징역)을 지나 홍산동물원역(홍산동물원역)에서 모두 sound정류장 パ은 고가 지하철역이었습니다. 뭔가 시골에 내려온 고민도 하고 그랬어요.


    >


    마이 카오 치아 오역(迈고 桥참)3번 출구에서 바라 본 사거리 모습.


    >


    >


    迈皋桥站


    >


    버스정류소(장소력)=중국은=지하철 역명이나 버스정류장에 한국처럼 역이면 역, 병원이면 병원, 장소면 장소로 표기하지 않고(물론 처음부터 없지는 않습니다. 적을 뿐.) 우리가 익숙하지 않은 도로의 지명 가운데에 역 이름을 결정합니다.이 시스템에 익숙한 외국인과 중국인은 별로 불편한 점이 없겠지만, 한국인이 중국에 오면 불편함을 느끼는 것이 이런 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방송으로, 이 역의 나이는 정류장에 몇 정거장, 병원, 장소가 있다고 말해주지만... 만약 들리지 않는다면... 정말 곤란한 귀추입니다.로마에 가면 로마 법을 따르라는 얘기처럼. 중국에 있으니까 중국에 익숙해져야해요 아직 익숙하지 않아요.


    >


    20분마다 한대 온다는 333번 버스를 타고 신항 员공 공우 참에 가야 한다.버스로 20~30분 타고 들어가야 할 것이다.학교에서 밑에 기숙사까지 가는데 1시간 이상이 걸렸습니다.


    >


    이쵸크카 333번 노선을 타고 도착한 신항 员공 공우입니다.위치는 대체로 자원림 근처라고 들었어요.이곳에는, 이 지역 근처에 있는 공장 지대의 China의 직원들이 묵는 숙소입니다.회사 기숙사 단지와 대동소이하다고 보시면 됩니다.아래쪽에올리는LG뿐만아니라다른China회사직원들도함께있고,당연히남,이쪽숙소도분리되어있습니다.남경LG 이쪽에는 LG화학 LG디스플레이 LG신재생에 택지 부분이 함께 있다고 말할 것이다.LG화학은 스마트폰 배터리를, LG디스플레이는 디스플레이 분야를, 신재생 댁?은 자동차 배터리를 담당할 것으로 보인다.위치는 China 난징기술개발구에 있습니다.


    >


    버스에서는 336노선이 있어 휴우~입니다루베이정(兴北。) 나쁘지 않은 심프올베이 정류장(兴和路北站)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 다닌다.


    >


    아니면 迈고 桥참 3번, 4번 출구 앞 사거리에서 KFC로 곤노히 3분 정도 걸으면 바로 333회를 하면 될 정류장(迈고 桥东 참)이 안 나쁩니다. 333번 노선을 타고 획 하고 후올쥬은의 정류장(兴화로 안)에 내리고 동쪽으로 걷고 북쪽 방향으로 걸어가면 LG화학이 있슴니다.China어로는 LG화학(LG화시에)라고 읽고, 뭔가 있으시면 LG화시로 가십시오.


    >


    친구가 머물던 기숙사에 들러서 물건을 전달하고 마이카오치오 역으로 돌아왔습니다. 역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쇼핑몰이 있었어요. 점심으로 배고파서 바로 지하에 있는 샤브샤브집으로 갔습니다.


    >


    개인 샤브샤브 상회입니다. 작은 냄비로 샤브샤브식을 먹는 방식이에요.회전 초밥의 생선회처럼 음식이 돌면 원하는 만큼 덜어 먹는 방식입니다.


    >


    >


    냄비에 먹고 싶은 것을 넣고 끓여 먹으면 좋아요.火궈 방식이기도 할 것이다.가격은 36인민폐나 그쯤 되었고...5전 더하면 소리료스을 매 소리대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


    >


    >


    >


    >


    >


    점심을 먹고 하나층에 와보니 경매를 진행하고 있었어요.현대청년화 작품을 경매하고 있었어요.


    >


    >


    예기를 다이나믹하게 그렸어요.제가 본 작품 중에 가격은 300위안에서 800위안까지 다양 슴니다이 사는 사람이 없어졌다는 게 함정.


    >


    쇼핑몰 2층에 위치한 sanfu라는 브랜드임.여자분들이 괜찮은 화장품, 지갑, 구두, 악세사리, 옷 등 많은 물건을 한곳에서 파는 가게였습니다.


    >


    >


    >


    >


    열쇠고리가 딱 필요해서 구경하던 중 카카오 캐릭터 개(소견) 캐릭터와 오버액션 토끼 토끼가 보여서 바로 양쪽을 주웠어요.여기에는 38위안 이상으로 사면 10전 할인해서 주고 63위안 이상 사면 20전 할인하는, 그런 할인 행사가 있었는데 저는 전체 해당한다고 생각했지만, 특정 몇가지 상품에서만 그 제품을 따로 표시하고 두지 않으니까. 제대로 낚였습니다.... 정말 앞서 말한 것에 어이가 없어서 그림 본인이 어이없었어요.수십 원 아낄 수 있었는데. 정말 훌륭하네요. 제일 작게 구분이라도 해야지... 구별도 안 하고...한두 개 그런 게 아니라 품목마다 그러니까... 질렸어요


    >


    그렇게 친구들과 쇼핑을 마치고 신치구로 갔습니다.


    >


    영국 양식의 건물입니다.


    >


    >


    보기 힘든 LG...


    >


    저번에 갔던 인형이 뽑힌 가게 근처에 있는 중앙상장의 8층에 가서 night를 먹었습니다.


    >


    진가문이라는 가게인데 올봄에도 친구와 함께 온 적이 있는 가게다.


    >


    과일 샐러드


    >


    보로콜리 삼겹살 볶음


    >


    제일 왼쪽 요리는 고추 제육볶음, 오른쪽 아래는 토마토 계란볶음면 요리, 그 오른쪽 아래는 양꼬치입니다.가격이 얼마인지 기억이 안나네요...(가격을 친구가 계산했습니다) 양꼬치는 맛있었고, 나머지는 맛있었는데... 고추가 소견보다 매워서 놀랐고, 토마토 계란 볶음면은 달다고 생각했는데 짜서 깜짝 놀랐습니다.이렇게 1도 하룻밤 사이를 맛있게 먹고 친구와 나는 나의 기숙사에 와서 나머지 물건을 가지고 친구는 돌아가셔서 저는 바래다 주고 헤어졌 슴니다.2017.10.30. 월 3시 8경 중국 단기 체류(6개월)비자를 발급 받기 때문에 필요한 서류와 여권을 가지고 바이 씨(바이샤로)에 위치한 중국 공안 난징 비자 발급기에 갔 슴니다. 1은 승쵸로히 처리하 슴니다. 하지만 잘못된 것은 미리 카드에 돈을 넣지 않았기 때문에 비자 발급비를 낼 때 꼬였다는 점(?)이 문제였습니다. 알리페이도 안되고 카드는 돈 안넣고...(이번학기는 카드하나로만 이용할수있어서) 이번에 여권찾으러올때 돈준다고 해놓고선안되고.... 현금으로 내겠다고 하니까 안 된다고. 다 못하니 정예기 곤란했어요. 다행히 비자 발급 비용(400위안)이 수중에 현금에 있어서, 비자발 급소 옆에 위치한 중국 은행이 비자발 급소에서 지정한 은행에서 한국에서 은행에 공공 요금을 내는 것처럼 처리를 하고 준 덕분에 무사히 오항시 당 1처리하 옷슴니다.다른 사람의 이야기는 여권을 가지러 올 때 돈을 낼 수 있다고 하는데. 아닌가봐요...그리고 여권을 맡긴것인데... 돌려받으러 가는 날짜를 보니까... 201에 받으로 오랍니다...3주나 걸리다니...어이 없네요. 늦었으니까 그렇게 하려고 해야지.그렇게 중국 은행에 가서 1을 볼께요 재미 있었던 것은 앞에 있던 직원에 이거 어떻게 납부하는지 물어 보니 缴费(jiaofei_비용을 납부하겠다는 뜻)이라고 가르쳐서 납부할 창구에 갔지만 은행 직원 분이 한국인인지 묻고 1처리 중에 옆에 직원과 예기했지만 谢谢, 재见 우리 爱你을 한국어로 어떻게 예상하느냐고 물어서 각각 감사합니다 다시 만나자 난 너를 사랑하라고 가르치셔서 감사하면 다시 합니다는 계속 좋았지만 나는 너를 사랑하고 이는 어려워핬 슴니다. 아내의 소리를 예상하는 중국인인데 발소리가 그렇게 나쁘지 않고 발소리가 좋다고 예상해 줬어요. 순간 한국인가 싶을 정도였어요.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중국 시간으로 오후 5시 15분경 한국 시간 오후 6시 15분경, 은행에서 비자 발급 비용을 납부하고 버스를 타고 가는 길에 뉴스 보니까 배우 김주혁 씨가 전복되는 문제를 받고 사망했다는 앙타카웅의 소식을 듣옷슴니다. 정예기로... 충격적이었어요. 그저께 지금도 잘 지냈다는 거지만... 인생사를 모르는 걸 다시 한번 느꼈어요.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IP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