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 기억할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5:42

    편도염에 좋은 소식을 기억합니다!


    >


    안녕하세요~김포건강드림내과입니다!편도는입을벌렸을때목젖을중심으로양옆에있는부분을스토리합니다.요기는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한 반응과 점막 표면을 방어하기 위해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입니다.신체의 면역력이 저하되어, 배에서 세균이 바이러스 침투에 충분히 대응할 수 없게 되고, 그로 인해 감염이 자신에게 맞는 것을 바로 편도염이라고 합니다.편도염이 자신의 타자라면 편도가 충혈되고 붓고 침을 삼키거나 자신의 물을 마시는 것에도 통증이 생기고 살릴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불편함이 상당합니다.그래서 오핸시날은 건강드림내과와 함께 편도염에 좋은 식품을 알아보고 편도염을 예방합시다!


    >


    편도염에 좋은 소고기 매시를 먹는 음식:: 뜨거운 물 / 차 편도염은 앞서 언급했듯이 세균이 본인의 바이러스에 의해 감염되어 본인의 타본이 됩니다.이러한 염증은 건조에 약하기 때문에 편도 점막이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물이 자신의 차를 마시면서 입안에 수분이 남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좋아요.간노화 목의 통증으로 찬 소 매싯은 먹지 않으면 도움이 된다는 견해도 있지만 찬 소 매싯은 정스토리, 정스토리, 심지어 편도를 자극하여 증상이 악화될 수 있으므로 미지근해진 본인인 따뜻한 소 매싯은 음식을 이용하세요!


    >


    편도염에 좋은 음식:: 모과/매실 모과매화도 편도염에 좋습니다.모과에는 플라보노이드, 비타민 C, 구연산, 사과산 등의 성분이 풍부한데요.따라서 카린을 먹으면 기침을 완화하고 가래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매실은 소화 기능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체내의 열을 내리는 효능도 있어요.또한 신진 대사를 촉진하고 해독 작용까지 있으므로 목이 부었을 때 완화할 수 있습니다.화과의 매실차를 마시면 위의 노하우와 night가 조세의 효능을 얻을 수 있지요.


    >


    편도염에 좋은 음식 : 배/무배와 무도편도염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배는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 유기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음식입니다.그래서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부어 있는 편도를 가라앉힐 수 있습니다.무는 염증을 완화하고 해열과 항균 효과가 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편도의 염증을 개선하고 열감을 낮추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


    오늘은이렇게요즘같은환절기에쉽게발현할수있는편도염에좋은식품에대해알아봤습니다.편도염에좋은식품을평소에계속먹으면이런증상을예방해주기때문에본인의악화를방지할수있습니다.하지만 빠른 치료를 위해서는 건강 드림 내과에 내원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따끔따끔 편도염을 걱정하고 계신 본인인가요?편도염에 좋은 식품과 건강드림내과와 함께 건강을 살펴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