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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S] 하원이 제안한 초당적 자율주행차 법안 초안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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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 운전 차 산업을 어떻게 규제하냐는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며칠 뒤 하원 에쟈네ー지 상무 위원회(House Energy and Commerce Committee)은 그 감독을 위한 법률 초안을 회람하고 있습니다. ​ CQ Roll Call이 입수한 이 토론의 초안은 초당적(bipartisan)에서 양원적(bicameral)이며 20하나 8년에 그친 적이 대동소이한 법안의 운명을 피하기 위한 입법적 차이를 사전 조율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법안과 함께 발송된 대목 하 나운 2월 2의 하나하나까지 사이버 보안, 소비자 교육, 작동 불능 통제, 자원, 인력 배치, 충돌 데이터 및 트럭 비용 절감에 관한 섹션에 대한 이해 관계자들의 피드백을 요청합니다.위원회는 이전에 연방, 주 및 지방의 역할, 면제, 규칙의 제막, FASTAct 테스트의 확장, 자문위원회 및 정의에 관한 초안을 발표했습니다.초안의 스토리가 꽤 해결된 것처럼 보이지만, 한 부분의 구멍은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법안은 해킹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하기 위한 광범위한 요구사항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저자들은 연구들이 사이버 보안 보호가 없는 차를 팔지 못하도록 할지, 아니면 단순히 자동화된 기능을 갖춘 차를 팔지 못하도록 할지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이 법안은 역시 교통부에 그들의 자동화 자동차가 어떻게 대응할 수 있는지에 대해 소비자를 교육하는 비결을 연구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아직 그런 교육의 요소를 결정하지 못했습니다.이렇게 양측은 교통부장관이 세부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추가인원을 필요로 한다는 데 동의하지만 초안은 가장 작은 인원을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역시 그것은 그 감독에 대해 승인되는 비용 액수를 포함하지 않았습니다.공중(In the air) 이 법안은 그러한 충돌 사건으로 부상자들의 고소를 금지하기 위해 제조사가 강제 조정 조항을 행하는 것을 금지하는지에 대해서도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 주제는 2월 하나 하나 하나에 있던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청문회에서 주요 쟁점으로 보였지만 토론의 초안에서 중재에 관한 유학도 한 언급은 "후 제공되는 것"과 이야기왑니다.이번 주 하원 에저니지 및 상업소비자보호소위원회(House Energy and Commerce Consumer Protection Subcommission) 청문회에 증인을 보낸 두 기관은 (Alliance for Automotive Innovation과 Advisors for Highway and Auto Safety Safety)draft 초안에 대해 검토 중이라고 언급을 피하고 있습니다.​ 20하나 7년 공화당(GOP, Grand Old Party)주도의 하원은 자율 주행 자동차 산업을 위한 규제 구조를 만드는 법안을 투표에서 허용시켰습니다. 이 법안의 상원은 20하나 8년, 급증하는 기술의 안전에 대한 민주당 의원들의 우려에 거부되었습니다.긴급정세(Urgency)=지금 이 논쟁은 긴박합니다. 고속 도로 안전을 감독하는 교통부 사무소인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NHTSA)는 지난주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Nuro에 운전사가 없는 전기 배달 차량을 5천대까지 배치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숨기고, 교통 사고 연구를 후( 늦은 독립 기관인 정부 교통 안전 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 NTSB)는 2월 일일이 하나의 차량의 "Autopilot"시스템과 관련된 두개의 치명적인 Tesla교통 사건에 대한 공공의 안건을 발표했습니다.교통부는 자율주행차에 대한 자발적인 지침(voluntary guidance)을 내렸지만, 기술에 관한 규정은 없고 기술혁신을 장려하기 위해 가벼운 제안(light-touch) 규제의 틀을 차량에 유지할 것인지, 아니면 기술의 발전에 따라 대중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안전요건을 부과할 것인지에 대한 논의는 압축되고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이 기술이 생명을 요구하는 기술이 되는 것이다, 해마다 발생하는 약 37,000명의 미국 차 사망의 많은 부분을 막기와 이야기합니다. 안전 관계자들은 사건 중 94퍼센트는 인간의 실수에 따른 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반대 측(flip side)는 Tesla 2대 교통 사건, 20하나 8년 아이리쵸나에서 보행자가 자율 주행 Uber차에 치어 숨지는 사건 등의 자율 주행 차와 관련된 하나료은의 치명적 사건입니다.새치기하는 지난 주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번 소식을 이제야 전하는 것 같아요. 저는그대로관념을갖고있던스토리여서그에관한뉴스는바로전해드렸는데이번에는조금뒤늦게소개해드릴게요.최근 미국의 자율주행차에 대한 뉴스는 기술개발에 관한 뉴스보다 어떻게 도로 위에서 더 많이 공개되는지에 대한 뉴스가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기업에서의뉴스는스토리입니다. 물론 아직 기술적으로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우선 도로에서 운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이런 자율주행차의 미국 전역으로 확대되기 위해서는 현재의 주 차원의 지원이 아니라 연방국가 차원의 법적 근거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런 이유로 20하나 9년의 스토리에 여러 단체로 구성된 연합에서 미국 의회에 연방 법안 처리에 속도를 내는 것을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자율주행차 관련 법안은 지난 번 하원은 관련 법안을 허용했지만 상원에서 그 처리가 거부되어 폐기된 적이 있습니다.이번에 미국 의회는 지난 회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율주행 법안을 양당이 동시에 추진하기로 하고 법안 처리 의지를 관철해 왔습니다. 이까지 줄었던 얘기가 2월 일일이 하나, 자율 주행 차에 관련된 청문회를 계기로 본격적으로 이해 당사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법안 초안을 유출되고, 이해 당사자들에게 답장을 요청합니다.미국 하원의 것입니다기가 2년이기 때문에 지금 2020년 세로프개인 하원 선거가 있어요. 그렇게 되면 하원 차원에서 이뤄지는 법안은 다시 처리되지 않기 때문에 자율주행에 관련된 이해당사자들의 법안처리에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자율주행차와 관련해 독자적인 기술적 우위에 대해 위기감을 갖고 있는 미국 의회의 자율주행차 지지자들은 지속적으로 자율주행차 법안의 허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Uber, Tesla로 인해 발생한 자동화 기술이 적용된 자동차 사건에 대한 부정적인 때에는 자율주행차의 최대 논점인 '책입니다'를 부각하고 있습니다.이런 문제는 미국만의 문제가 아니라 자율주행차를 도로에 소개하기 위한 모든 정부가 갖고 있는 상념입니다. 관련해서 몇 개 기업 대표들이 제 연구 책이에요. 하지만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아직 명확한 기준이 없을 뿐 아니라 자율주행차 운영이 이뤄지지 않은 상황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기도 정말 불가능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기업들은 더 많은 테스트를 위한 법적 근거를 찾고 있습니다. 상용화를 위한 더 많은 데이터 수집으로 실제 도로에서의 예상치 못한 정세에 대응하고 문제를 회피할 수 있는 근거와 다른 법적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이번에 유출된 Draft에서는 기존에 있었던 스토리에 사이버 보안과 소비자 교육 등 보다 현실적인 스토리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물론 초안이기 때문에 실제 법안에 얼마나 적용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큰 흐름에서의 변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많은이해당사자의의견을수렴하면서추가또는축소될수도있을것입니다.어쨌든, NHTSA의 Nuro 드라이버가 없는 자율주행차 허가를 계기로 의회에 필요한 행동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이렇게 힘든 과정을 거친 법안을 트럼프가 거절하는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트럼프는 자율주행에 대해 그다지 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트럼프 행국은 오바마 국가 때 만들어진 자율주행 관련 위원회를 조용히 해체하기도 했습니다.​ ▶ 2020/02/하나 하나로 자율 주행 차에 관련 법안을 위하여 이루어지고 있던 청문회


    ▶ 2020/02/11에 이해 관계자에 전달된 Discussion Draft입니다. 예를 들어 시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참고해 주세요.


    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으시면 (이미하나,메시지)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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