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토샵 자격증 GT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8:33

    포토샵 자격증 GTQ 독학정보 및 팁!


    >


    안녕하세요!모모 쥐입니다. 저는 포토샵 GTQ1급을 독학으로 찍었죠-GTQ정보와 내가 공부할 때 약간의 팁을 말씀 드릴 예정입니다!


    한단 GTQ는 포토샵 프로그램도 있지만 하나 트러스트와 플래시 인 디자인도 있습니다-(복숭아 잡고 포토샵 기준!)GTQ는 한급에서 3급까지 있습니다!모모 쥐는 개인적으로 어차피 시험 보면 하나급 추천! 응시 시 버전별, 영문판, 한글판이 시험장마다 다를 수 있으니 꼭 확인 바랍니다.


    >


    원서 접수 비용은 급수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__ᅲ 첫급은 정말 거의 만원.


    >


    출제 기준은 아래 주도하는 것을 보면 일봉브의 부지 4번까지 난이도도 일~4번 순으로 높은 점수 배점이 높아요-3급은 3개니까 3번이 난이도가 씨!


    >


    >


    김 1폿티은 날짜 기준 8회부터 적용이 되는군요!접수 기간은 잊고 예기고 꼭 죠프눅시 가능하면 일에 9시 찡!하자마자 미리 생각했던 시험장을 접수세요(인원이 카토우크 차서 접수대를 못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ᅲ_ᅲ)


    >


    모모 쥐 TIP!(제가 시험 준비한 비법인데 정답은 아니에요)공부할 때!1. 초급은 책의 추천. 툴을 어느 정도 알았다면 기출 문제만!:초급의 분들은 책에 있는 설명 부분을 잘 읽어 두고 흉내내고 보기 위해서 책을 추천합니다-도구를 어느 정도 아는 분들은 기출 문제만 프린트 하고 반복 김!2. 기출 문제는 공식 홈 페이지 것부터 해결을 보는 것!시험 문제를 출제하는 홈페이지에 있는 기출 문제가 꽤 도움이 됩니다.(아래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3. 키츄루사 사건 해결 때 모르는 기능은 따로 적어 암기하다!사건을 척척 풀다가 모르는 게 생기는 경우, 한스 사곤룰 해결될 때까지 풀가해 답의 집에서 그 기능을 암기하세요:)4. 시험 전에 반드시 가끔 점검하고 보기 90분 타이머를 세트 하고 포토샵을 켜는 순간부터 사건 해결은 가끔 저장까지 꼭 가끔을 체크하고 보세요!5. 시험장에 갈 때!시험장에 가실 때는 수험 표와 신분증 외에 몰랐던 기능을 쓴 노트와 30cm들과 붉은 볼펜을 가지고 가세요!노트는 이동 시 계속 보세요.그리고 잠자는 사건지에 가이드를 사용할 때 빨간 볼펜은 적용한 효과를 체크할 때 필요합니다.:)6. 전날은 깊이 자신의 컨디션이 가장 중요합니다! 푹~ 잘 자. 시험 볼 때! 하나 컴퓨터를 먼저 도착해서 표시한다 만약 사건이 있으면 감독관에 빨리 가르치고, 자리를 옮기거나 하세요!2. 포토샵을 틀때 Alt+Ctrl+Shift 누른 상태에서 포토샵 프로그램 아이콘을 누르면 초기 위치한 장이 뜨는데요!초기화를 하세요 ^_^3. 사건을 해결하는 순서는 4-3-2-한가지 순서로!아까 위에 말씀 드렸듯이 4번이 가장 비중이 높죠.가끔 안배 사곤로, 배점이 높은 사건을 해결할 수 없는 보다는 나는 4번부터 거꾸로 풀어 추천하고 있습니다~4. 모를 때는 과감하게 시간 때 로이 부족하다고 느껴지면 과감하게 다음에 가세요.-침몰 통째로 풀지 못하는 것보다는 한두 개 주고다 해결하고 나서, 때로는 로이 남았을 때 풀지 못했던 사건을 진행하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5. 사건으로 긴 글을 쓸 때 로이 아니거나, 오타가 나도 나쁘지 않아요!시험에서 중요한 것은 효과, 패스, 탈 등 기능을 확실히 할 보다 중요합니다.사건에서제시된문장을모두써서효과를제대로적용하지못하는것보다글을쓰지않아도짧게써서효과를제대로주는것이더높습니다.제가 기억하는 것을 적어뒀는데 도움이 될지 모르겠어요. 가장 좋은 것은 꾸준히 사건만 해결하세요 한 00점 만점에 하나 00점 받아야 한다는 소견은 NO!한급은 70점을 넘으면 되니깐 브다움을 갖지 않습니다!시험 받는 분도 힘내세요!만약, 툴 공부가 필요하면 팁 팁 게시판을 참조하십시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궁금한것은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