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자동차 그랜저ig 오그대가 알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6:20

    안녕하세요 프리보이다. 오항상 그랬듯이 드디어 기아 자동차에 핵심 모델인 K7, 페이스 리프트 모델인 K7프리미어가 사전 계약 및 출시를 발표하 슴니다. 지금까지는 카터와 통신했지만 오 한상차림 것 같은 것으로는 기아 자동차 K7, 페이스 리프트 모델인 K7프리미어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본다 겟슴니다. 가장 먼저 하이브리드 모델이 3.0에서 발매를 예상했지만 2.4로 출시되 옷슴니다. 어지러운 짓을 해서 미안하게 생각한다.


    >


    ​ ◆ K7프리미어 트립과 가격, 현재 나온 가격 목록은 사전 계약용 가격 목록에서 정확한 가격은 나오지 않 슴니다. 기아 자동차 K7, 페이스 리프트 K7프리미어는 총 3개 모델에 6개의 트립을 선택이 가능하다. 가장 제일 제일 먼저 2.5 GDi모델은 프레스티지와 노블레스 트립으로 나뉘어 기본인 프레스티지 모델은 스마트 스트림 G2.5 GDi엔진, 8단 자동 변속기로 구성 되며, 예상한 대로 전방 충돌 경고, 전방 충돌 방지 지원, 차에서 이가와 경고, 차에서 이가면 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 빔 보조 등 기본적인 안전 관련 기능이 기본 구현되 옷슴니다.


    >


    편의기능은 스마트 트렁크까지 기본 장착되었군요. 2.5GDi두번째 여행의 손잡이 리스는 프레스티지 품목에 후츄크발 충돌 경고, 후츄크발 교차 충돌 경고 등이 추가되며 운전석이 된 통풍 시트가 돈 그까지 추가합니다. 전자식 변속 레버(SBW), 패들 시프트,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전동식의 세이프티 파워의 트렁크에 내비게이션 12.3인치가 기본 구현합니다. 제가 예상했던 12.3인치 풀 사이즈 칼라 TFT LCD클러스터(계기판)는 스타 한가지 옵션을 선택하면 장착이 되네요. 역시 한자옵션으로 한 건 좀... 실망스럽네요. 앞으로 모델인 3.0 GDi도 두 여행으로 노블레스와 서명·여행입니다. 3.0, 노블레스 트립은 기본 2.5GDi엔진이 v6람다 2의 개선 3.0 GDi엔진이 장착되네요. 3.0서명·트립은 카드형 스마트 키가 제공되고 전면 유리 김 센서에서 에어컨을 조정하는 오트 디포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특이하게 K7은 프리미어는 2.2디젤도 나왔습니다. 그랜저 ig의 디젤 모델 단종에 나는 당연히 K7프리미어도 단종을 예상했으나 발매 되네요. 디젤 모델은 엔진 디젤 엔진으로 변경되어 GDi 2.5 같은 토릿프이프니다니다.


    >


    마지막 모델은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내가 K7프리미어 발매원 포스팅에서는 하이브리드 모델은 3.0에서 자신 온 기사를 보고포스팅을 작성했지만, 2.4모델로 발매 되었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에 트립은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서명 3개의 여행에서 기본 파워 트레인은 세타 2 2.4 HEV가솔린 엔진, 6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되었습니다. 노브레스트 립에서는 슈퍼 비전 클러스터(계기판)로서 디지털 클러스터가 기본 장비됩니다.


    >


    >


    ◆ 2020신형 K7색은 5개 기아 자동차 2020K7프리미어 출시 색상은 총 5개입니다. 스노 화이트 펄(SWP), 실키 실버(4SS), 플라티나 그래파이트(ABT)그래비티 블루(B4U), 오로라 블랙 펄(ABP)5개에 이미 K7과 같은 색으로 발매된다고 한다. 내부 인테리어 색은 블랙, 조류·브라운, 윔 그레이 3개 발매를 좋아요. 키위지만으로는 어떤 느낌으로 색인지 구분이 어려워요. 시모 기아 자동차 K7프리미어 가격 표에 표시된 색입니다. 기존 20첫 9K7색이라고 동일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에서 깜빡하고 변경을 하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설마 신차 출시지만.5개의 외장 색에 3개 내장 컬러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K7룸 미러 디자인은 구형?현대 자동차 2019발사 나프지앙아타 DN8은 new의 디자인에 룸 미러로 하이 패스 시스템을 전방, 실내등 콘솔 박스에 넣어 기존에 룸 밀러보다 간단하게 발매되었습니다. 2019발사 나프지앙아타 DN8변형한 디자인 중에서 룸 밀러 부분도 아주 매우 높다고 교은헤울했습니다. 하이패스 기능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블루링크 기능도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심플하고 좋네요.


    >


    기아 자동차 K7, 페이스 리프트 모델인 K7프리미어 마케티은의 사진을 보면 구형 룸 미러가 당신에게 장착되어 있습니다... 아직 사전 예약 중이라 하나 00%확정은 아니지만, 룸 밀러 부분이 구형에 발매되면 디자인적으로 섭섭한 부분입니다.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한 곳인데 굳이 신형에 가까운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출시할 때 구형 디자인을 너희로 쓸 이유가 있는가. 문재입니다.


    >


    ◆ 더 기대되는 그랜저 ig, 페이스 리프트 개인적으로 K7프리미어가 발매를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지금 당장은 차를 바꿀 수는 없지만, 그랜저ig 페이스리프트로 예상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2.4GDi로 2.5 GDi로 변경하고 6단이 아닌 8단 변속기 하나 2.3인치 내비게이션 이쟈싱 하나 2.3인치 풀 컬러 TFT LCD계기판(클러스터)가 가장 큰 변이와 소견하는 것이다. 파워 트레인은 20하나 9 쏘자, 신타 DN8에 장착이 되면서 어느 정도 예상을 말한 부분 이프니다니다. 디지털 계기판의 경우 개인적으로는 모든 모델에 적용하고 있어도 자신감을 갖지 못하였겠지만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선택 옵션으로 한 것 같습니다. 그랜저 ig, 페이스 리프트 모델도 디지털 계기판(클러스터)는 아무래도 선택 옵션이 되도록 내비게이션도 하나 2.3인치에 변화가 예상됩니다.


    >


    ■ 자동차에 혁신은 벌써 끝?이번 기아 자동차 K7, 페이스 리프트 K7프리미어를 보고 생각한 것은 바로 자동차에 혁신은 끝이 아니냐는 의견을 했습니다. 자율주행차가 나쁘지 않고 오기 전까지는 정 내용이 나쁘지 않고 오시는 게 나쁘지 않아서 나쁘지 않았다는 의견이 있는 게 그랜저ig와 비교해서 정 내용 대박이라는 의견 기술은 없었습니다. 현대 자동차 그랜저 ig에 스마트 센스 안전 관련 기능이 나쁘지 않아 왔을 때 정내용 대히트가 의견을 했지만 이번에 기아 자동차 K7, 페이스 리프트에서 홍보 할 수 두 홈 서비스 등은 신기술이라기보다는 어떻게 추가하는 기능이 없어서 무리하게 들어 넣은 상념 이다니다. 개인적으로는 기술적으로는 혁신적이라는 상념을 받는 기능은 더 이상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이상 기아 자동차 K7, 페이스 리프트 모델 K7프리미어 판매 관련 글을 적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하이브리드 모델 3.0에서 발매될 것이라는 잘못된 정보를 한 점 사과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