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교 피부관리, 세미 피부갤러리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7:42

    여러분 안녕하세요.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올해 바라는 것 하나가 다 이루어졌어요?이룬 분도 계시고 아쉽게 못 이룬 분도 계시겠지만 내년에는 이룬 하나가 다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얼마전 스킨케어를 나쁘지 않다는 칭구에 따라 광교 스킨케어를 받으러 다녀왔는데, 칭구가 스킨케어를 받는 모습을 계속 적본인답게 그려왔습니다! 쿠쿠쿠


    저희가 갔다온 광교 에스테틱 샵은 광교중앙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었어요~!


    >


    건물 밖에서 본 모습!


    2층에 게재되어 본 모습!


    >


    내부는 굉장히 깔끔한 고민이었어요! 여기저기 적당한 위치에 적당한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 단조롭지는 않았고, 그렇다고 별로 신경도 쓰지 않고 아주 편안한 분위기를 주는 곳이었습니다!


    >


    카운터 조명도 정말 예쁘죠?! 인테리어에 은근히 공을 들였나보네요 !


    >


    광교 에스테미 피부 갤러리 원장님은 이것저것 자격증이 아주 많았어요~! 그래서인지 단골 분들이 많이 오셔서 요즘은 광교의 피부 관리로 유명한 가게라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


    피부 관리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케어를 한다는 소견?


    >


    >


    개인실도 모두 적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 개인실명이라는 독특하고 참신하더라고요! 모두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룸이에요!


    >


    엄청 넓죠?


    >


    이렇게 차를 마시면서 앉아있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


    발을 담글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


    맨 위의 가면들!


    >


    그 정체는 석고로 얼굴판을 선다고 하네요~! Before & After의 차이를 좀 더 확실하고 선명하게 직접 볼 수 있도록 알아본다고 하네요.


    프렌드는 오래된 각질이 많이 쌓여있고, 피지가 많은 상태라서 '산소클렌징'이라는 것을 받고, 살리살산 성분이 들어있는 X로션을 사용하여 각질, 피지를 부풀리고, 그 다음부터는 스티머로 모공을 열어 스크라이버로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예시로 설명하자면 어려우니까 사진으로 하나씩!


    >


    관리받기전에 웃고있는 얼굴! ᄏᄏᄏ


    >


    본격적으로 관리에 들어갔습니다!


    >


    1단계 클렌징부터 꼼꼼하게 해주는 모습입니다!


    >


    되도록 꼼꼼하게 해 주셨어요~! 벗는 것은 당연하게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에스테틱 초보자인 저로서는, 여기까지 해 주고, 본인...말하면서 알게 되거나 해서 다행이에요! X로션을 발라 줘요! ​


    >


    >


    스티머로 모공을 뚫는 모습!


    >


    >


    스크라이버라는 기계는 SNS에서 많이 봤는데 실제로 사용하는 건 소음 봤어요! 대가족 집에서 직접 기기를 구입해서 관리하는 것과는 너무 차이가 크다고 해요!


    >


    그 후에 윤곽을 하기 전에 비포어로 석고를 만들었어요!


    >


    이렇게 생긴 미네랄과 수분 앰플로 케어를 받고 과잉 퍼펙트 케어를 받았어요!


    >


    윤곽을 관리하고 주면서 이것 저것 설명을 묶어 주셨는데, ​ 인체의 근육과 골격의 원리를 이용한 세라피와 설명을 하여 주며 팝송 성형과 윤곽 수술이라는 부작용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요요가 적은 특수 기법을 사용하고 1회만 받아들이지 않도 확실히 효과를 보장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얼굴에 뭉친 근육도 자연스럽게 풀어지고, 잘린 부분은 올라오고, 튀어나온 본인 온 부분은 가라앉는 효과도 있고, 혈액순환에도 좋고, 혈좌를 누르면서 그 효과가 배가 된대요!


    그렇게 관리가 끝나고 석고를 다시 한 번 열고 나서 피부 관리가 되었습니다.


    >


    앞뒤 사진이 굉장히 많이 바뀌었어요. 정확하게 얼굴이 작아진 것도 보이고, 얼굴 모양도 갖춰진 것 같은 고민?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윤곽에도 효과가 뚜렷해 보여서 저도 받고 싶은 욕구가 생겼어요! 저도 저한테 새해 선물로 광교의 피부 관리를 생각하고 있어요.ㅋㅋㅋ ​ 그 값이 1월에는 또 특별 행사를 하고 ​ 얼굴의 조각 관리가 1회 20만원, 10회 88만원에 물광, 탄력과 수분, 라인 턱 선, 광대 등, 앞가슴 쇄골, 어깨, 목, 등까지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 재생 관리도 1회 25만원, 10회 99만원에 주름, 노화, 탄력과 수분, 히아루론산, 쿠얼러, 켄 보톡스 세럼, 앞가슴 쇄골, 어깨, 목, 등까지 ​의 할인 가격으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했으면 좋겠어요


    다소의 기회가 있으시다면 저도 광교피부관리 세미피부갤러리에서 직접 관리를 받고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